--> 수원습관성유산한의원 답은 있다

수원습관성유산한의원 답은 있다

수원습관성유산한의원 답은 있다






결혼 후 임신을 하게 되는 것이 꽤나 자연스럽게 들리시겠지만, 실제로 우리 주변에서는 유산으로 인해 고통 받는 분들을 자주 볼 수 있어요. 요즘 결혼 연령대가 점점 늦춰짐에 따라 이 같은 일이 더욱 더 자주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데 이런 유산을 겪게 되고 난 후 산모들은 곧바로 허한 마음을 다스리고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게 되면서 특별한 회복 없이 곧바로 다음 임신을 준비하게 되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습관성 유산으로 이어지게 되면서 더 큰 문제가 초래될 수 있어요. 따라서 무엇보다 첫 유산을 경험할 떄에는 자신의 몸 관리부터 철저하게 해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본 수원습관성유산한의원에 내원해 주셨던 ㅂ씨는 30대 후반의 여성분이었어요. 최근 1년 내 유산을 2회 경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첫 아이를 잃게 된 일에 심신이 매우 지쳐있던 ㅂ씨는 아이를 떠나 보낸 죄책감에 시달리게 되면서 큰 절망감에 빠져있었다고 해요. 


하지만 더 이상 임신을 미룰 수 없던 이유는 노산 때문이었는데요. 노산으로 인해 다음 임신 마저 어려워질 것을 염려한 ㅂ씨는 곧바로 또 다시 시도하게 되었다고 해요. 





그러나 두 번째 아이마저 떠나보내야만 했던 ㅂ씨는 이 모든 일의 원인이 바로 자신에게 있는 것 같다는 생각에 우울증에 빠졌다고 하더군요. 신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많은 충격을 받은 탓에 한 동안은 밖을 나가지 않았고 집에서만 생활했다고 하는데요. 밥을 먹지도 않고 살아가는 게 고통이었던 ㅂ씨는 끈질긴 남편의 설득 끝에 수원습관성유산한의원을 내원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처럼 많은 분들이 ㅂ씨와 같이 첫 아이를 떠나 보내게 되는 경험을 하면 급한 마음에 몸 조리를 마치지 않고 다음 임신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러나 산모의 신체가 건강하지 않을 경우 다음 아이 또한 건강하기 어려워 결국 유산이 반복될 수 있는데요. 


특히 요즘 현대인들은 만성 피로나 과도한 스트레스, 환경 호르몬 등에 노출되어 있어 평소 여성 건강을 지키지 못하는 분들도 많아 유산을 경험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따라서 가임기 여성의 신체에 나타나는 여러 가지 이상 증세를 안이하게 생각하시면 안 돼요~!





습관성 유산이란 무엇일까?


임신 20주 전 의도한 바 없이 자연유산을 경험하게 되는 것을 2회 반복되면 이를 습관성 유산이라 하는데요. 복통, 몸살, 출혈 등의 증세를 통해 알 수 있지만,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고 이후 검진을 통해 확인하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예상하지 못했던 순간에서 일어나는 일이기 때문에 충격이 크게 다가올 수 있는데요. 이 같은 일이 반복되는 원인을 꼽자면 내분비적, 해부학적, 유전, 자궁 기형, 호르몬 장애, 염색체 이상 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만약 이때 꼼꼼한 몸 관리가 이뤄지지 않을 시 결국 2회를 넘어선 유산을 경험하게 될 수 있죠. 





윤한의원에서는


본 수원습관성유산한의원에서는 유산을 곧 출산과 비슷하다 보는데요.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게 되면 여성 몸의 호르몬은 급격한 변화를 맞이하게 되요. 유산 또한 마찬가지 인데요. 유산은 추가적으로 심신의 큰 문제까지 다가오게 되면서 여성의 몸에 여러 가지 후유증을 남기기도 해요. 


이에 다양한 도움을 통해 유산을 경험한 산모들에게 도움이 되어 드리고 있는데요. 수원습관성유산한의원에서는 기혈 순환 및 노폐물 제거를 위한 한약, 약침, 침 등을 처방해 드리고 있어요. 산모의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 임신을 위한 길이라는 사실 잊지 마시고, 습관성 유산을 경험하셨다면 윤한의원 내원으로 도움 받아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