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계동유산한의원 보약잘짓는 곳

인계동유산한의원 보약잘짓는 곳

인계동유산한의원 보약잘짓는 곳





요즘 여성들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사회활동에 기여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과거에 비해 여성들의 활동이 많아진다니 사회가 좋은 발전을 이룬 것 아닐까 싶은데요! 이러한 사정으로 인해 결혼을 아예 하지 않거나 늦게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 임신이 늦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최근 국내 출산률이 낮아지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때문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임신이 어려워지기 때문이에요. 또한 임신이 아예 이뤄지지 않는 것뿐만 아니라 유산의 문제로 고초를 겪는 분들도 많은데요. 한 번 일어난 유산 후 몸 관리를 제대로 행하지 않게 되면 습관성 유산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래요. 





본 인계동유산한의원에 내원해 주셨던 ㅁ씨는 30대 후반에 다다른 여성이었어요. 늦은 결혼에 임신이 걱정되었던 ㅁ씨는 좀처럼 임신이 어려웠다고 하더군요. 그러던 어느 날 임신이라는 기쁜 소식을 맞이하게 되었지만, 결국 유산이라는 큰 절망과 슬픔이 닥쳐왔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간절하게 원했던 아이를 떠나 보내게 된 ㅁ씨는 한 동안 시름시름 앓게 되었다고 해요. 


정신적으로도 신체적으로도 큰 중압감을 버티지 못했던 ㅁ씨는 침대에만 누워있을 밖에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이에 남편은 ㅁ씨는 잘 추스르고 꼭 한 번만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지 않느냐고 자신을 잘 감싸주었다고 해요. 그럻게 시간이 흐르면서 두 번째 아이가 생긴 ㅁ씨는 너무나도 기쁜 마음을 숨길 수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 기쁨도 잠시 ㅁ씨에게는 또 다시 절망이 찾아왔는데요. 두 번째 아이 또한 첫 번째 아이와 같은 운명을 하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이에 ㅁ씨는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빠지게 되면서 오로지 자신 탓만했다고 하는데요. 밥도 입에 들어가지 못할 정도로 충격이 매우 컸다고 해요. 


자신의 몸도 제대로 추스를 시간도 없던 ㅁ씨는 다시 일상에 복귀할 수 밖에 없었고, 그렇게 많은 시간은 큰 충격과 슬픔 속에서 보내왔다고 하는데요.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고 그저 하루 하루 겨우 살아가던 ㅁ씨는 우울증과 불면증까지 찾아오게 될 판이었던 것이죠. 남편이나 기타 가족들의 응원도 귀에 들어오지 않던 ㅁ씨는 눈물로 호소하시면서 인계동유산한의원에 내원해 주셨는데요. 





이렇게 한 번이 아닌 한 번 이상의 유산을 경험하게 되는 분들은 ㅁ씨와 비슷한 증세를 보이곤 해요. 아이를 지키지 못했다는 절망감, 죄책감, 슬픔이 복합적으로 작용되면서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이럴 떄 일수록 자신의 몸을 더욱 가꿔 주어야 한다는 사실은 매우 중요해요. 


다음 임신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우울증이나 여성 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해 주는 것이 중요해요. 임신 그 자체만으로도 여성의 몸에는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나게 되니 보약 등의 방법으로 자신의 건강을 관리해 주면서 더 이상 습관성 유산이 없도록 관리해 주어야 해요. 





습관성 유산이란 무엇일까?


한 번이 아닌 한 번 이상의 유산을 경험하게 되는 습관성 유산이라는 것은 임신 20주 전 자연적으로 유산이 3회 이상 계속해서 보이는 것을 말하는데요. 특별한 증세가 없이도 정기 검진을 받게 됨으로써 확인되는 유산인 경우도 있고, 복통, 몸살, 출혈 등 여러 가지 증세를 보이게 되면서 습관성 유산 진단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최근 많은 분들의 늦어지는 결혼과 스트레스, 각종 질환 등에 쉽게 노출되면서 이 같은 습관성 유산을 겪게 되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스트레스나 각종 질환 등에 노출되는 순간 자궁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수족냉증, 하복부 냉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있어요. 이런 경우 불임이나 난임으로 이어지게 되면서 유산이라는 절망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은데요. 





윤한의원에서는


본 인계동유산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습관성 유산에 대해 보약으로 다스리고 있는데요. 임신을 하게 되는 여성은 급격한 호르몬의 변화를 맞이하게 되고, 이후 유산을 경험하게 되는 순간 신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후유증을 낳게 되요. 이 때문에 산후풍이 일어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이 때 자신의 몸 관리를 꼼꼼하게 못할 경우 계속되는 유산을 경험하게 되는 것이죠. 


본 인계동유산한의원에서는 보약 뿐만 아니라 침, 약침 등으로 도움이 되어 드리고 있는데요. 자궁 내 남은 어혈이나 노폐물 등을 제거해 주면서 자궁의 건강을 지킴으로써 유산으로부터 극복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유산이라는 슬픔과 절망 보다는 다음 임신을 위해 꼼꼼한 관리가 필요할 때라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