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류유산한의원 습관성유산, 몸관리의 중요성

계류유산한의원 습관성유산, 몸관리의 중요성

계류유산한의원 습관성유산, 몸관리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계류유산한의원입니다.

 

정부에서는 저출산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기혼여성의 출산에 초점을 맞춰서 정책을 진행해 왔으나 점점 심각해지고 있는 만혼문제가 저출산 현상과 연결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가 되고 있습니다. 통계자료에 따르면 2008년부터 난임부부는 3만명 이상 증가했으며 고위험산모 또한 2만명 이상 증가해왔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위험산모는 만 35세 이후의 산모를 의미하고 있는데, 이런 고위험 임신에서 불임이나 계류유산 또는 습관성유산이 될 확률이 높아지게 되며 과거에 비하여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연유산은 의학적인 시술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신의 20주 이전에 임신이 끝난 상태를 말하고 있는데 여러 유산 중에서도 계류유산이 가장 흔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임신에서 자궁의 문제가 생겨 배아가 배출되는 일부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자연유산은 이 전에 계류유산의 단계를 거치는 것이 정상인데, 임산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유산이 진행되는데다가 태아가 밖으로 배출되지 않아서 소파수술을 통하여 남아있는 태아의 사체와 태반 등의 조직을 인위적으로 배출하게 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계류유산을 경험하게 되는 산모의 경우에는 심리적인 부담과 스트레스가 상당하며 몸조리 또한 산후조리에 준해서 유산후보약 등으로 계류유산한의원의 적절한 치료와 관리를 받아야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런 몸조리를 제대로 받지 못하게 될 경우에는 그 다음 임신이 어렵거나 습관성유산으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나라에서는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하여 출산장려정책로서 난임부부지원사업이나 고운맘카드 등의 다양한 정책을 시도해왔습니다. 계류유산한의원에서도 고운맘카드로 산전관리와 산후보약, 유산후보약으로 처방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계류유산, 습관성유산으로 인해 고민을 하고 계신 산모시라면 고민 마시고 계류유산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과 함께 유산관리 치료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