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인계동여성한의원 월경통 심하다면

수원인계동여성한의원 월경통 심하다면

수원인계동여성한의원 월경통 심하다면


  

  



사람의 몸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해요. 어느 한 곳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문제가 생기면 여러 연결된 부위에서 그 아픔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침묵의 장기라고 해서 일반인들은 본인에게 문제가 생긴지 모르게 하는 곳들이 몇 군데 있긴 해요.


하지만, 이와 다르게 제대로 본인의 상태에 귀를 기울이면 알 수 있는 증상 중 하나로 월경통을 꼽을 수 있는데요. 최근 수원인계동여성한의원의 도움을 필요로 했던 김모양은 초경 때부터 생리를 할 때마다 아프지 않은 적이 없었다고 해요.





비록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아프지 않지만, 생리를 하기 한 주전부터 신경이 날카로운 것은 예사고 감기기운처럼 오한이 드는 등의 변화가 찾아왔다고 해요. 그리고 생리를 하게 되는 기간에는 배와 허리가 아프고 심지어는 변비까지 생겼는데요.


거기다 김모양 주변의 친구들도 매달 생리를 할 때마다 이런 아픔을 겪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아픈 것에 대해 넘어갔다고 해요. 지금까지 수십 번의 생리를 해 왔지만, 그 날처럼 그렇게 아픈 적은 없었다고 해요.





어찌나 아픔이 심한지 약을 먹어도 식은땀을 흘릴 정도였다고 해요. 다음달이면 괜찮겠지 하고 넘겼지만 그 다음달에도 위와 같은 증상들은 계속 나타났고, 또 그 다음달에도 문제가 계속되었다고 해요. 김모양은 연속으로 3달 동안 평소와 다르게 나타나서 덜컥 겁이 났다고 해요.


월경통이 심한 이유는?


흔히 생리통이 심하게 되면 자궁에 이상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생각해볼 수 있는데요. 이렇듯 수원인계동여성한의원에는 김모양처럼 월경통 통증 정도의 급작스러운 변화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방문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자궁과 골반 쪽에 문제가 생기면 한 달에 한번씩 있는 생리 때 아픔이 심해지거나 양이 많아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김모양과 같이 월경통 아픔이 심해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분들도 있는데요.


검사 후 신체에 문제가 눈에 보이지 않는 경우도 허다하기 때문에 답답한 마음뿐일 수 있어요. 하지만, 눈으로 보이는 문제가 없다고 이를 간과하고 넘어가면 안 돼요. 앞서 말했다시피 신체는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 이상이 생겨 생리에 대한 변화와 아픔으로 나타났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월경통에 대한 변화가 생겼다면 그 이유가 무엇인지 수원인계동여성한의원 등의 도움을 받아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아무래도 몸의 균형이 깨졌을 때도 많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통증이 심해지는 이유에 대해 다각도로 살펴보는 것이 중요한데요. 신체는 대부분 연결되어 있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그 때문에 어딘가 문제가 생겼을 때 다양한 방법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특히 여성이라면 월경통이 급격히 심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생리통은 신체의 균형이 깨졌을 때 흔히 나타날 수 있는데요. 그 만큼 한 달에 한번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 검사를 진행했을 때 생각지도 못한 문제를 발견할 수도 있어요. 따라서 현재 갑작스러운 생리의 변화가 있거나 극심한 통증이 동반되어 나타나고 있다면 그저 방치하기 보단 증상에 대한 원인을 찾아 대처하는 것이 중요해요. 


무엇보다 자신의 상태나 체질에 따라 살펴봐 주는 수원인계동여성한의원 등을 방문해 세밀하게 진행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 기억하시기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