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류유산후몸조리 어디에서?

계류유산후몸조리 어디에서?

계류유산후몸조리 어디에서?



건강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거나 불의의 사고로 인해 유산을 경험하신 분들 중, 심리적인 문제로 건강을 챙기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별한 증상이 없다고 하여 그냥 일상 생활로 복귀하시지만, 몸 내부에 큰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유증이 생기지 않도록 계류유산후몸조리를 해 주셔야 다음 임신에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계류유산이란?

착상은 잘 되었어도 자궁 내에 아기집이 안보이거나 사망한 태아가 자궁 내에 있는 경우를 말합니다. 최근 일반적인 유산보다 계류유산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태아의 염색체 이상으로 일어나기도 하지만, 자궁의 구조 문제, 환경호르몬, 스트레스, 고령임신 등의 이유로도 나타납니다. 


임신 초기에 이상이 보이면 1~2주일 후 다시 검사를 진행하는데 이때 태아가 보이지 않거나, 아기집이 16mm 이상인데도 태아가 보이지 않는다면 진단 가능합니다.





   계류유산후몸조리 어떻게?

대부분 소파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노폐물이 남아있거나 갑작스럽게 임신이 중단되 자궁 수축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 질환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류유산후몸조리는 꼭 받으셔야 합니다. 


소파수술은 자궁 내 임신 관련 물질을 흡입기로 배출 시키는 방법입니다. 잘 이루어 졌다고 해도 자궁내막에 손상이 있을 수 있고 잔류 어혈과 노폐물이 남아 있을 수 있어 확실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윤한의원의 도움

한약을 통해 혈액 순환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고, 튼튼한 자궁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윤한의원에서는 개인의 체질과 증상, 경과한 기간 등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처방을 통해 몸이 회복 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다음 임신을 위해 계류유산후몸조리를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