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스 생리불순 나으려면

스트레스 생리불순 나으려면

스트레스 생리불순 나으려면



가임기 여성들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뚜렷한 방법에는 바로 생리를 체크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생리주기는 물론 생리양과 함께 나타나는 증상으로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람마다 나타나는 증상과 원인이 다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리가 불규칙한 많은 여성분들이 ‘왜 할 때가 됐는데 소식이 없지’, ‘괜찮은 걸까?’, ‘부인과에 가기 싫은데’ 등의 난감한 고민을 해보신 적 있을 것입니다.


이번 시간은 생리불순의 원인과 그 중에서도 스트레스 생리불순으로 고민이 있으신 분들께 권장하는 해결책을 제시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생리불순의 증상


통상적인 생리 주기는 28일이고 기간은 3∼7일 정도입니다. 개인에 따라 주기가 더 길거나 짧을 수 있지만 주기가 21일이 안 되거나 40일을 넘어가는 등 정상 범위에서 오차가 클 경우 생리불순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과로와 불규칙한 생활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생리불순을 겪고 있습니다.





생리불순의 원인


갑상선기능저하증이나 다낭성난소증후군 등 자궁 내 질환이 생겨 생리가 불규칙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 정밀검사를 통해 원인을 파악할 수 있지만 검사에서도 특별한 이상소견이 발견되지 않는 스트레스 생리불순은 어떻게 나아질 수 있는지 막막할 것입니다.





생리불순 바로잡자


한의학적인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 생리불순 증상이 개선되고 효과가 나타나면서 많은 분들이 윤한의원을 찾아주고 있으신데요. 윤한의원에서는 먼저 자궁 및 난소의 기능이 원활할 수 있도록 하여 정상적인 기능을 되찾아줍니다.


불규칙한 배란을 규칙적으로 만들어 주고 이때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한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도 한방요법 외에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올바른 마음가짐과 긍정적인 생각, 운동 등을 병행해야 재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만큼 우리 몸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생활습관을 규칙적으로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자기만의 방법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스트레스 생리불순으로 그간 고민이 많으셨다면 더 이상 방치하지 마시고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윤한의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