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험관아기 성공률은?

시험관아기 성공률은?

 

 

시험관아기 성공률은?

 


결혼 2년 차인 박씨는 인공수정 2회, 시험관 아기 1회 시술을 받았지만 임신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여러 차례 치료로 인해서 자궁의 기능이 많이 쇠약해졌고, 포기해야 싶기도 한데요.

 

원래 이렇게 시험관아기 성공률은 원래 낮은 걸까요?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 도움이 될 만한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사실상 시험관아기 성공률은 30%선이기 때문에 그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부부가 함께 노력을 해야 합니다.

 

착상률이 떨어지는 시험관아기 시술을 반복적으로 하기 보다는 한방치료로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들어 준 뒤 시술을 받는 것이 더 효과적인데요. 한방치료는 자연치유력을 끌어내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시험관아기 성공률을 더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궁건강에 신경 쓰셔야 하는데요. 착상이 잘 되었다고 하더라도 10달 동안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져야 하겠죠. 윤한의원에 내원하시면, 자궁과 그 주변의 근육과 비장, 신장을 위한 한약 처방으로 자궁의 기운을 보강 시켜 드립니다. 

 

 

 

 

임신 확률을 더 높이기 위해서는 몸을 항상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덥다고 해서 찬 음료나 음식을 먹는 것은 좋지 않으며 고단백 식품이나 밀가루 음식을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합니다. 요가나 아로마, 계절별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면역력을 높여 시험관아기 성공률을높여 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 불임 부부는 아이를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이 전혀 없는 것이 아니고, 수태능력이 저하된 상태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불임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임부부가 겪는 고통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이해하기 힘든 고통 일 텐데요. 윤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자궁건강에 도움이 되는 치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