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탄동마을신문에 정조대왕 퇴임소회가 실렸네요

매탄동마을신문에 정조대왕 퇴임소회가 실렸네요

 

 

 

매탄동마을신문에 정조대왕 퇴임소회가 실렸네요

 

 

 

 

 

정조대왕을 퇴임하며 소회를 밝히는 글이 제가 거주하는 매탄동의 마을신문 창간호에 실렸습니다.

창간기념 주민소통의 장에 참석해 영통구 박광온 국회의원과 인사도 나눴네요.

주민들에 의한, 주민을 위한, 주민의 신문!

매탄마을신문을 창간하기위해 수고한 서지연대표를 비롯한 12분의 주민기자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이런 소박한 몸짓과 날개짓이 모여 소통하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