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50회 수원화성문화제

제50회 수원화성문화제

제50회 수원화성문화제

 

 

제50회 수원화성문화제가 시작됩니다.


9월 27일 금요일 20:00 개막연을 시작으로 5일간 펼쳐지는 수원화성문화제!


저는 올해에도 정조대왕으로 변신하여 전세계에서 수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대한민국의

뛰어난 전통문화와 정조대왕의 탁월한 개혁정신 및 효사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50주년을 맞이하는 역사성과 상징성만큼이나 의미 있고 축제를 찾는 모든 이들이 즐거움을

느끼는 축제 한마당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제50회 수원화성문화제 개막식!


가을바람이 좋은 날이로다.


올해로 수원화성문화제가 50주년이 되었다 하니, 반백년동안 많은 이들의 희생과 봉사가 있었을 터, 이렇게 성대하고 화려한 축제로 발전시켜온 수원백성들이 참으로 위대하고 자랑스럽도다.


이 자리에 함께한 만백성들이여!


그대들이야말로 이 역사적이고 장엄한 축제의 주인들이니, 이제 인인화락 서로서로

화합하여 이 화려하고 신명 나는 축제를 마음껏 즐길 것을 명하노라~!

정조대왕의 개막 치사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