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계동불임한의원 희망을 갖고

인계동불임한의원 희망을 갖고

인계동불임한의원 희망을 갖고






원하는 임신을 하지 못한다는 것은 스트레스와 고통이 따르기 마련인데요. 아기가 마음대로 생기지 않는 스트레스나 고통은 겪어본 사람만이 아는 고통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힘들다고 합니다. 


본인은 물론 가족들이나 시댁 가족 등 여러 사람들에게도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당사자는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요. 


저조한 출생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결혼을 선택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은 것은 물론 불임과 난임의 이유 또한 적지 않을 정도로 주변을 둘러 보면 불임과 난임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인계동불임한의원을 찾았던 김씨 또한 몇 년 동안이나 아기가 생기지 않자 극도의 스트레스에 시달렸던 분이었어요. 김씨 부부는 아기가 생기기를 간절히 원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바램과는 달리 좀처럼 임신이 되지 않자 걱정이 많았다 하더라구요. 





특별히 건강상으로 문제 될 것도 없어 보였던 김씨는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매우 미안했다고 하는데요. 시댁에서는 김씨는 격려하며 응원하기도 했지만, 아무래도 김씨는 눈치가 보였던 것이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인계동불임한의원을 찾게 되었다는데요. 





이렇게 김씨처럼 불임과 난임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TV나 길을 걷다 유모차에 탄 아기를 봤을 때 부러움보다는 가슴이 미어지는 심경이라고 해요. 이렇게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먼저 임신이 왜 안 되는 지부터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에 인계동불임한의원에서는 체질적인 부분부터 검진을 통해 꼼꼼히 확인하고 있는데요. 이 때에는 부부가 함께 검진을 받는 것이 필요한데요. 한 쪽의 문제라고만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미 한 번의 출산을 했지만 두 번째 임신을 원하는 부부들 가운데에서도 갑작스럽게 불임이나 난임이 시작될 수 있는데요. 따라서 이미 출산을 경험했다 하더라도 불임이나 난임에 대해 안심할 수 는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불임이나 난임의 경우에는 평소 손발이 찬 수족냉증이 있거나 아랫배가 차가운 경우 혹은 심한 생리통이나 만성 질환을 앓는 경우 나타날 수 있는데요. 





본 인계동불임한의원에서는 부부가 함께 내원해 꼼꼼한 건강 상태를 진단해 보고, 이에 대한 개선이 필요하다 말씀 드리는데요. 


냉한 체질을 개선시켜주면서 임신이 잘 될 수 있도록 건강한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한 한약 처방 또는 필요에 따른 침이나 약침 등의 방법을 이용해 임신의 가능성을 높여 드리고 있어요. 


임신하기 전에 중요한 것은 내 몸이 건강한 지부터 파악하는 것인데요. 인계동불임한의원을 통해 건강한 임신을 이뤄 보시기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