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인계동생리불순 참지말고

수원인계동생리불순 참지말고

수원인계동생리불순 참지말고





얼마 전 수원인계동생리불순 한의원을 내원하게 된 20대 중반 여성 ㄷ씨는 평소와 달리 생리가 나오질 않는다는 고민을 털어 놓았는데요. 최근들어 이상하게 월경 주기가 맞지 않았을뿐더러 양이 급격하게 늘거나 줄어드는 현상을 자주 겪었다고 해요. 이렇게 불규칙해진 생리 때문에 달마다 힘들었다고 호소하셨어요. 


그러면서 자신에게서 이 같은 증상이 왜 나타나는 건지 알고 싶다 하셨는데요. ㄷ씨는 최근 이직과 관련해 깊은 고민과 스트레스에 시달렸다 하더라구요. 3년이라는 세월 동안 다녀왔던 회사를 그만두고 다른 일을 해볼까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요즘 취업난이 심각해 무작정을 일을 그만둘 수 없었다고 해요. 





늘 머릿 속에는 온통 이 생각 뿐이었던 ㄷ씨는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ㄷ씨는 급하게 마음 먹지 말자라고 생각하면서도 늘 불안해 했다고 해요. 


막상 이 일을 계속 하자니 자신의 미래가 막막했고 즐겁지도 않았기 때문인데요. 진짜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을 해야 하나 안정적인 현재 직장에 계속 다녀야 하나 많은 고민을 하던 ㄷ씨는 그렇게 자신도 모르게 계속되는 스트레스에 시달렸던 것인데요. 





그러던 어느 날부턴가 급격하게 생리의 양이 많아지거나 과도하게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때때로 주기도 맞지 않아 급작스럽게 나오는 생리에 놀랄 때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전에는 없던 생리통이 느껴지기도 하면서 뭔가 자신의 몸에 이상이 생겼다고 느끼기 시작했다고 해요. 


이러한 이유로 수원인계동생리불순 한의원을 찾아 주시면서 도대체 왜 그러는 거죠? 라고 고민을 털어 놓으셨는데요. 





이처럼 ㄷ씨와 같은 고민을 안고 있는 여성분들이 많은데요. 생리 문제가 조금이라도 보일 경우 여성 신체에 어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만약 이 같은 사소한 문제를 방치해 온다면 결국 난임이나 불임이라는 큰 문제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데요! 


여성 건강의 지표를 알려주는 생리는 평균적으로 3일에서 7일 정도의 기간을 거치게 되는데, 이때 원인을 알 수 없이 갑작스럽게 양이 늘거나 적어질 때 혹은 주기가 맞지 않거나 극심한 생리통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보인다면 빠르게 내원하셔서 이에 대한 진찰 후 적절한 치료 받아 보는 것이 필요해요. 





생리불순이 일어나는 경우


난소 또는 자궁이 완전히 성숙되지 않은 10대에서 20대 초반의 여성분들은 앞서 ㄷ씨가 겪었던 문제를 빈번히 경험하기도 하는데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이 같은 생리불순을 겪게 되는데 여기에는 스트레스, 만성피로, 무리한 체중감량, 음주 등이 원인일 수 있어요. 


특히나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여성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것 또한 스트레스일 수 있으니 되도록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환경을 조성해 주면서 건강을 챙기는 것이 중요해요. 하지만 만약 호르몬 분비의 문제라면 여성 질환이 원인일 수 있으니 이런 경우 내원을 통해 확인해 보는 것이 필요해요. 





생리불순을 일으키는 여성질환 예방하기


만약 여성질환의 이유로 생리불순이 일어나는 경우에는 평소 여성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좋겠죠? 이 같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선 생활습관 개선이 시작되어야 하는데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에 쉽게 노출될 뿐만 아니라 패스트 푸드나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경우가 많죠. 


이 때문에 결국 과도한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호르몬의 변화를 통해 월경양 과다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요. 따라서 식이섬유 및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물을 자주 섭취해 주는 습관을 갖는 것이 좋아요. 





윤한의원에서는


본 수원인계동생리불순 한의원에서는 생리불순으로 고민인 여성분들을 위해 개인 체질, 건강 상태, 보이는 증상 등에 맞춤 한방치료를 진행하면서 여성의 건강을 지켜드리고 있는데요.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해 줌과 동시에 자궁의 기능을 강화시켜 주고 기혈의 원활한 순환을 이뤄주면서 생리불순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있어요. 


생리불순 문제가 계속되거나 갑작스럽게 나타나셨다면 윤한의원 내원으로 도움 받아 보세요! 다년간의 진료 경험 및 노하우로 생리불순 해결은 물론 난임, 불임 등 여러 여성 질환에 있어 도움이 되어 드리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